Skip to end of metadata
Go to start of metadata

1. 무엇을 개발하려고 하는가? 전문용어를 사용하지 말고 기술하시오. (What are you trying to do? Articulate your objectives using absolutely no jargon.)

2. 현재는 어떻게 하고 있으며 현재 기술의 한계는 무엇인가? (How is it don’t today, and what are the limits of current practice?)

3. 당신의 방법에 새로운 것은 무엇이며, 그것이 왜 성공할 것이라 생각하는가? (What’s new in your approach and why do you think it will be successful?)

4. 누구에게 도움이 되는가? (Who cares?)

5. 성공할 경우 무엇이 달라지는가? (If you’re successful, what difference will it make?)

6. 위험과 고비는 무엇인가? (What are the risks and the payoffs?)

7. 개발 예산은? (How much will it cost?)

8. 기간은? (How long will it take?)

9. 성공을 점검하기 위한 중간 및 최종 시험 방법은? (What are the midterm and final “exams” to check for success?)

  • 목표
    • 새롭고 올바르며 정의로운 통계를 만들어 내는것이 라이벌 워이다.
    • 구태, 적폐적인 작위의 현대 전화통계는 매우 문제가 많음은 수년동안 증명해 왔다.
    • 그러나 이것이 계속해서 활용되고 있는 이 시대의 진정한 민중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있는가?
    • 이제 누가 맞는지 틀리지가 아닌 비교하고 사람들의 의견을 분류하여 최대한 정확한 이야기를 민중으로 부터 다시 민중에게 되돌려 주고자 한다.
  • 아이디어
    • 라인, 카카오톡 등 유수의 벤더 오픈 채팅방을 만들고 운영한다.
    • 각 채팅방은 RivalWar 로 하며, 매주 라이벌워의 비교 아이템별로 채팅방을 추가한다.
    • 추가된 채팅방의 채팅 내용은 라이벌워와 동기화하여 분류되며 통계에 반영한다.
    • 즉 타사의 아이템을 이용한 API 전략을 활용하는것이다.
  • 수익모델
    1. 트래픽으로 인한 배너 광고 수입 ( 양쪽 comment 사이 )
    2. 선정된 제품의 최저가 보상 업체 수익
    3. 각 언론사 배포 사용자 중심의 제품 리뷰 수익
    4. 제조사 의뢰 수익
Labels
  • None